경인통신

화성소방서,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자랑스러운 공무원 '표창'

119구조대 구자삼 소방교 '자랑스러운 공무원', 화성소방서 재난예방과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1/07 [12:24]

화성소방서,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자랑스러운 공무원 '표창'

119구조대 구자삼 소방교 '자랑스러운 공무원', 화성소방서 재난예방과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
이영애 | 입력 : 2020/11/07 [12:24]

 

표창장 수여식 (1).JPG
(좌) 한긍현 재난예방과장 (우) 조창래 화성소방서장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 화성소방서는 지난 6일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 표창과 자랑스러운 공무원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포상은 경기도 소방재난본부에서 효과적인 예방업무 추진으로 화재예방과 인명재산 피해를 감소시킨 부서에게 수여하는 표창이다.

화성소방서 재난예방과는 재난발생 고위험 대상을 선정하여 집중밀착 관리하는 FM화성 소방안전대책 추진과, 안전한 캠핑을 위한 야외캠핑시설 화재안전키트 보급 등의 화재예방을 위한 특수시책 추진 공적이 인정돼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표창장 수여식 (2).JPG
(좌) 소방교구자삼 (우) 조창래 화성소방서장

 

자랑스러운 공무원표창은 경기도 소속 공무원 중 성실하고 청렴하게 직무에 임하고,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타에 모범이 되는 공무원에게 시상하는 표창이다.

화성소방서 119구조대 구자삼 소방교는 인명구조사 자격과 다양한 구조대원 전문교육 등 자격을 보유하고, 임용이래로 약 1500건의 화재 진압과 인명구조 출동 등 그 공적이 인정돼 자랑스러운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조창래 화성소방서장은 각 분야에서 재난예방과 대응을 위해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국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을 발굴로 사기를 진작하고 긍정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