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SK아트리움, 성인 대상 ‘춤 인문학’ 수강생 모집

2021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4/07 [09:39]

수원SK아트리움, 성인 대상 ‘춤 인문학’ 수강생 모집

2021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
이영애 | 입력 : 2021/04/07 [09:39]

 

포스터_춤인문학.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 수원문화재단이 오는 23일부터 수원SK아트리움에서 성인 대상 문화예술교육 춤 인문학을 개강한다.

 

춤 인문학 입문과정존재 기술로서의 춤은 평소 몸과 움직임에 관심 있는 대상들에게 인문학적 성찰+무용을 통한 움직임을 배우고, 이를 통해 삶의 주체화 과정을 스스로 깨우쳐 가는 시간으로 일상 속 예술의 즐거움을 향유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진행된다.

오는 23일 부터 723일 가지 교육을 거쳐 오는 10월 중 통합 성과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SK아트리움의 유일한 성인 대상 문화예술교육으로, 지난 2019년부터 매년 높은 수강율과 만족도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수강생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입문 과정(4~7)과 창작 과정(7~10)로 나눠 교육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http://suwonskartrium.or.kr/)에서 온라인 접수 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단순히 교육과정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수강생들의 성과발표회를 통해 실제 공연장 무대에서 춤을 통한 자신의 삶을 표현하고 치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평소 몸과 움직임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