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나눔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오는 11월 3일‘기부의 날’에 활용
이순희 | 입력 : 2022/06/02 [16:35]
[경인통신=이순희 기자] 경기도 안양시나눔운동본부는 오는 11월 3일 ‘기부의 날’에 활용할 나눔문화 확산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나눔문화에 부응할 참신한 글귀나 슬로건을 구상하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글기준 20자 이내여야 하고, 영문의 경우는 5개 단어 이내로 한정된다. 참가 방법은 포스터의 QR코드나 문자로 응모할 수 있다. 포스터는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카카오톡 접수는 불가하다.
심사를 통해 나눔문화 전개에 적합하면서도 참신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해 오는 20일 개별 통지와 함께 홈페이지에 게시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비속어나 공익을 해칠 수 있는 내용 및 주제와 상관없는 경우는 공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상 1명에게 10만원 상당, 최우수상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이 주어지며, 공모전에 참여한 300명을 컴퓨터 추첨해 2000원권 편의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안양시 관계자는 "선정된 작품은 올해 기부의 날 홍보콘텐츠로 활용, 기부 붐 조성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권장했다. 나눔운동본부는 기부금품 접수와 배분, 후원자 발굴 등 안양시의 지원을 받아 기부와 나눔문화 조성을 선도하는 단체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