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도시공사·수원도시공사노동조합, 단체협약 체결

23일, 이상후 사장과 엄기천 수원도시공사노동조합 위원장, 교섭위원 등 12명 참석

이영애 | 기사입력 2022/06/23 [18:04]

수원도시공사·수원도시공사노동조합, 단체협약 체결

23일, 이상후 사장과 엄기천 수원도시공사노동조합 위원장, 교섭위원 등 12명 참석
이영애 | 입력 : 2022/06/23 [18:04]
3.jpg
수원도시공사 노·사가 단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수원도시공사)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 수원도시공사 노·사는 23일 수원시더함파크 3층 중회의실에서 ·사 단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후 사장과 엄기천 수원도시공사노동조합 위원장, 교섭위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지난 20202월 단체협약 체결 이후 처음 진행하는 협약으로 노사 공동 발전을 위한 상생협약 체결로, 지난 11차 실무교섭을 시작으로 4차례에 걸친 합의 끝에 체결됐다.

 

협약내용은 특수건강검진 시 공가 부여, 임직원 법률 지원 등 106개 조항으로 이뤄졌다.

 

이상후 수원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협약 체결이 노사 상생은 물론, 상호 협력하는 노사문화 발전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엄기천 위원장은 근로자 중심의 원만한 단체협약 체결에 감사하다노사가 한마음 한 뜻으로 똘똘 뭉쳐 공사 발전과 더불어 시민 안에 깊이 자리한 수원도시공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수원도시공사는 올해를 ESG경영 원년의 해로 삼고 수원형 케어팜사업 등을 통해 시민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