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 꿈마루-화성시 유아용품나눔방 “경기도 여성창업지원 관련” 업무협약식

꿈마차 운영 수익금 기부로 사회환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

이영애 | 기사입력 2022/08/29 [15:16]

화성시 꿈마루-화성시 유아용품나눔방 “경기도 여성창업지원 관련” 업무협약식

꿈마차 운영 수익금 기부로 사회환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
이영애 | 입력 : 2022/08/29 [15:16]
“경기도 여성창업지원 관련” 업무협약식
[경인통신]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소속 화성시꿈마루(여성창업플랫폼)는 8월 22일 화성시 유아용품나눔방과 “경기도 여성창업지원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꿈마차 운영자의 유아나눔방 물품기부 및 봉사 진행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안효미 화성시여성비전센터장 △이충민 화성새로일하기센터팀장 △정미애 여성단체협의회장이 참석하였다.

화성시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유아용품나눔방’은 기업 및 시민들로부터 기증받은 유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사업으로, 매년 발생된 수익금으로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화성시꿈마루는 예비 초기 여성창업자를 지원하는 동시에 꿈마루를 통해 창업한 여성들의 수익 일부를 사회 환원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유아나눔방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기부가 적어진 시점에서 꿈마루의 지원이 어느 때보다 더 뜻깊게 느껴진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원받는 저소득층에게 도움이 되어 다시 꿈마루를 통해 창업보육을 받고, 기부를 하는 선순환을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