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 16일 ‘여성가족기관 발전방안 모색 토론회’ 열어

여성가족기관이 함께 변화하는 정책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 마련 방안 논의

이영애 | 기사입력 2022/09/16 [15:34]

경기도, 16일 ‘여성가족기관 발전방안 모색 토론회’ 열어

여성가족기관이 함께 변화하는 정책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 마련 방안 논의
이영애 | 입력 : 2022/09/16 [15:34]
경기도청
[경인통신] 경기도여성비전센터가 16일 센터 대강당에서 ‘경기도 여성가족기관 발전방안 토론회’를 개최했다.

경기여성비전센터는 시·군 여성회관으로 구성된 경기여성회관협의회 등 여성가족기관 간 소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토론회는 도내 여성가족기관 발전방안에 대한 토론회로 여성가족기관이 함께 변화하는 정책 수요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토론회에서는 ‘여성가족기관 운영 전망’이라는 주제로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최유진 연구위원이 발표했으며, 좌장은 경기여성회관협의회 대표 신준옥 과천시여성비전센터장이 맡았다.

토론자로는 김수정 부천시여성회관장, 박인혜 한국여성인권플러스성평등정책연구소장, 임혜경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연구위원, 홍미희 성남시여성비전센터장이 참여했다. 참석자들과 함께 기관 발전방안 등 자유로운 논의를 위한 정책 원탁회의도 함께 진행했다.

황영선 경기도여성비전센터 소장은 “여성가족기관이 함께 정책 변화 흐름을 공유하고, 변화된 사회 환경에 대응하는 방안을 모색해 실생활에 필요한 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