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 청소년수련원, 가정 밖 청소년 자립 지원 마라톤 참가자 모집

도 청소년수련원, 가정 밖 청소년 자립 지원 마라톤 ‘너를 응런(RUN)해’ 개최

이영애 | 기사입력 2022/10/25 [07:26]

경기도 청소년수련원, 가정 밖 청소년 자립 지원 마라톤 참가자 모집

도 청소년수련원, 가정 밖 청소년 자립 지원 마라톤 ‘너를 응런(RUN)해’ 개최
이영애 | 입력 : 2022/10/25 [07:26]
너를 응런(RUN)해 포스터
[경인통신]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가정 밖 청소년 자립을 지원하는 기부 마라톤 ‘너를 응런(RUN)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가정 내 폭력·방임·학대·빈곤·가정해체 등으로 가정 내에서 생활하기 어려워 사회적 보호와 지원이 필요한 9~24세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이번 비대면 마라톤 참가비(1인당 2만원)를 경기남·북부청소년자립지원관에 전액 기부한다.

이번 마라톤은 10월 29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가 희망하는 날짜에 참가 가능하다. 마라톤을 좋아하고 기부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참가 신청 ▲참가 기념품 수령(공식 티셔츠, 완주 메달, 간식 등) ▲러닝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마라톤(2㎞, 5㎞, 10㎞ 중 택 1) 참가 ▲마라톤 완주 인증 등의 순이다.

신청은 10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서 가능하며 완주 인증은 개별 안내된 링크를 통해 마라톤 완주 기록과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이외 SNS 활용 이벤트 등도 병행된다.

양금석 경기도청소년수련원장은 “가정 밖 청소년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건강하게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편견과 차별이 없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