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단 & 매화봉사단 정기총회 개최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2/20 [10:59]

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단 & 매화봉사단 정기총회 개최

2023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이영애 | 입력 : 2023/02/20 [10:59]
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단 & 매화봉사단 정기총회 개최
[경인통신] 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단 및 매화봉사단이 17일 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활동 우수자에 대한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 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단 및 매화봉사단 회장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새 회장 선출을 통해 단체를 이끌어온 박미순 회장이 퇴임하고, 양성미 회장(환경보전시민위원단)과 홍아나 회장(오산시매화봉사단)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양성미 신임회장은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루는 녹색성장의 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바라며 시민이 더욱 주체적으로 참여해 지속가능한 정책을 개발하고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단은 환경모니터링과 환경정화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매화봉사단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후원물품 배달, 저소득 아동 학습지원 등의 봉사 등의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긴 시간 동안 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단과 매화봉사단을 이끌어오신 박미순 회장님께 그동안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순수하고 열정적인 마음으로 가장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기후 위기 시대에 환경을 위해서 지금까지 활동해 주셨다는 것에 이 자리를 빌려 박수를 보내 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