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조암 한라비발디 ‘고객맞춤형 아파트 공급’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4/02/18 [13:25]

화성조암 한라비발디 ‘고객맞춤형 아파트 공급’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4/02/18 [13:25]
02.조암 한라비발디아파트 전경 (1) (1).jpg▲ (사진제공) 화성시청

경기도 화성도시공사가 조암한라비발디 아파트를 특별판매조건인 고객맞춤형 아파트 공급으로 선착순 분양한다.
봄 이사철을 맞이해 분양하는 이번고객맞춤형 아파트 공급조건은 분양 잔금 납부유예를 통해 입주자가 분양금액의 70%를 납부하면 즉시 입주할 수 있고 나머지 잔금 30%4년간 유예하는 공급 방식이다.
입주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는 발코니 무료확장, 납부유예금에 대한 고정금리 1.5% 이자 후납과 입주청소비가 제공된다.
전세입주조건은 최근 전세가격상승으로 전세를 찾는 실수요자에게는 절호의 찬스로 이사철에 맞춰 인근 향남지역 전세시세의 70%수준의 전세가로 즉시 입주가능하다.
화성조암한라비발디는 화성시가 역점추진하고 있는 창의지성교육 모델지구로 선정된 장안초교와 삼괴 중고등학교가 단지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근에 화성시립도서관도 위치하고 있어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홈네트워크 시스템, 초고속통신시스템, 무인택배, 세대환기,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등 첨단시스템이 도입됐으며 전 차량 지하주차장 주차를 통한 공원같은 아파트를 조성해 화성의 랜드마크 아파트임을 자랑한다.
화성도시공사는 현재 샘플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분양 등 자세한 사항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www.hsuco.or.kr)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