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주식회사, 본격적인 무더위 배달특급 제휴 이벤트로 극복!

배달특급 6월 1일부터 총 10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제휴 이벤트 진행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6/05 [07:30]

경기도주식회사, 본격적인 무더위 배달특급 제휴 이벤트로 극복!

배달특급 6월 1일부터 총 10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제휴 이벤트 진행
이영애 | 입력 : 2023/06/05 [07:30]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휴 이벤트
[경인통신]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활기찬 여름맞이를 위해 15일까지 총 10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제휴 할인 이벤트를 한다.

가장 먼저 외식 음식 중 인기가 많은 치킨 브랜드인 굽네치킨과 멕시카나는 4천 원 할인을, 디디치킨과 자담치킨은 3천 원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피자 브랜드인 파파존스는 6천 원 할인을 제공하고 피자헛은 배달 주문에는 7천 원을, 방문 포장에는 1만 원 할인을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이 밖에 한식 브랜드 유가네닭갈비와 CU·GS25·GS더프레시 등 편의점 브랜드도 할인에 나서며 배달특급 회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배달특급은 프랜차이즈 제휴 할인 이벤트 외에도 오는 11일까지 ‘6월 나들이 픽업할인’ 쿠폰 2종과 9일까지 가평군과 파주시·연천군·용인시·포천시·과천시·안양시·광명시·광주시·부천시·양주시·양평군·의정부와 서울 성동까지 총 14개 지역을 대상으로 ‘호국보훈의 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회원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브랜드별 할인 금액과 최소 주문 금액이 다른 만큼 사전 확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