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LH, 비봉택지입주예정자협의회 간담회 참석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6/13 [16:45]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LH, 비봉택지입주예정자협의회 간담회 참석

이영애 | 입력 : 2023/06/13 [16:45]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LH, 비봉택지입주예정자협의회 간담회 참석
[경인통신]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13일, 비봉면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열린 LH와 비봉택지 입주 예정자협의회 간의 간담회에 참석했다.

협의회에는 LH화성사업본부 단지사업 2부 고영진 부장, 하봉호 소장 등 임직원이 참석했고, 이정희 화성시 지역개발사업소장 등 관계 공무원, 비봉호반써밋입주예정자협의회 박석진 회장 등 각 아파트 입주민 대표단도 참석하여 연합회 6대 제안 등 현안에 대해 소통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LH 비봉 택지 조성에 따른 기반 시설 조성에 대한 기본 계획 설명이 이어졌고, 특히 버스 등 교통계획에 대한 질의가 이어졌다.

박석진 회장은 "대중교통 계획은 25년 입주 예정인 우리 입주민들의 주요 관심사"라며, "아직 시간이 남은 만큼 행정과 입주민 간의 원활한 소통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의장은 마무리 발언에서 "오늘 이 자리는 LH와 비봉택지 입주예정자 대표단과의 첫 소통의 자리"라며, "아이들의 통학환경, 도로확장, 공영주차장 등의 지속적 논의를 위해 앞으로도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봉 LH택지 아파트는 대부분 2025년에 완공돼 입주가 시작되며, 650가구 약 1만 8천여 명이 입주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