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열어

광명시 광명4동 주부뮤지컬단 대상, 화성시 봉담읍 봉담호수무용단·용인시 구성동 춤나루예술단 최우수상 수상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5/08/30 [17:34]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열어

광명시 광명4동 주부뮤지컬단 대상, 화성시 봉담읍 봉담호수무용단·용인시 구성동 춤나루예술단 최우수상 수상
이영애기자 | 입력 : 2015/08/30 [17:34]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사진.jpg

 
경기도 최고의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으로 광명시 광명4동 주민자치센터 주부뮤지컬단이 선정됐다.
경기도는 지난 27일 오후 1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2015년도 7회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를 열고 광명시 광명4동 주민자치센터 주부뮤지컬단 등 15개 팀을 우수 동아리로 선정했다.
이날 대회에는 시·군 경연대회를 거쳐 사전 선발된 31개 대표팀이 참가했으며 상위 5개 팀은 오는 1011일 광주광역시 동구에서 펼쳐지는 전국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경연대회에 경기도 대표팀으로 출전하게 된다.
이날 대회에서 최우수상은 화성시 봉담읍 주민자치센터 봉담호수무용단, 용인시 구성동 춤나루예술단이, 우수상은 성남시 양지동 주민자치센터 양지에로파팀 등 12개 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는 2009년 처음 시작해 7회째를 맞고 있으며 그동안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서로 공유하고 벤치마킹하는 자리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의 심사위원장을 맡은 경기도음악협회 오현규 회장은 전년보다 한층 섬세해지고 다양해진 공연을 보는 내내 함께 마음 졸이고 긴장하며 보낸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심사평을 대신했다.
윤병집 경기도 자치행정국장은 모든 도민이 마음껏 기량을 뽐내며 서로 배우고 소통하고 공감하는 진정한 주민자치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