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소설가 김홍신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단 한 번의 사랑’

성우 서혜정 사회, 싱어송라이터 박강수의 가을 노래와 함께 대금 박진경 명인 연주로 국악 매력 만끽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5/10/26 [23:51]

소설가 김홍신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단 한 번의 사랑’

성우 서혜정 사회, 싱어송라이터 박강수의 가을 노래와 함께 대금 박진경 명인 연주로 국악 매력 만끽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5/10/26 [23:51]
경기도인재개발원이 소설가 김홍신과 함께하는 렉처콘서트 단 한 번의 사랑을 오는 28일 오후 3시 경기도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연다.
렉처콘서트란 책과 음악, 영상 등 예술과 인문학을 융합한 콘서트 프로그램의 일종으로 공연주제를 토크콘서트 형식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경기도인재개발원은 공무원의 문화적 욕구 해소와 인문학적 소양 강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문화의 날인 매월 마지막 수요일 렉처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렉처콘서트는 성우 서혜정의 사회로 소설가 김홍신 작가와 싱어송라이터 박강수, 대금 박진경 명인이 출연, 우리에게 친숙한 가을음악을 감상하면서 단 한 번의 사랑이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희원 경기도인재개발원장은 렉처콘서트가 공무원 교육은 딱딱하고 지루하다는 선입견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문화 예술 강연이라는 새롭고 흥미 있는 교육 방식을 도입해 21세기가 요구하는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렉처콘서트는 일반인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다음날부터는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경기도는 지난달까지 모두 여섯 번에 걸쳐 국악과 클래식, 뮤지컬과 전통공연 등 다양한 주제의 렉처콘서트를 개최했으며 다음 달에는 올해마지막 공연으로 재즈뮤지션 수채화와 함께하는 월드뮤직이야기를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