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 기업, 중국 산동성 대형백화점 입점

중국 웨이하이 한국상품박람회 참가로 신규판로 개척...(주)케이에이앤, 웨이하이 대형백화점 입점계약 체결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5/10/28 [09:59]

화성시 기업, 중국 산동성 대형백화점 입점

중국 웨이하이 한국상품박람회 참가로 신규판로 개척...(주)케이에이앤, 웨이하이 대형백화점 입점계약 체결
이영애기자 | 입력 : 2015/10/28 [09:59]
경기도 화성시 기업 ()피유텍 등 6개사는 지난 23일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시에서 개막한 중국 웨이하이 한국상품박람회에 참가해 현지 백화점과 온라인 유통망을 개척하는 성과를 거뒀다.
물을 전기분해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세정제를 생산판매하는 ()케이에이앤(대표 이순만)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현지 대형백화점에 입점계약을 체결하는 등 중국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았다.
이 대표는 지난 9월 화성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한 경기화성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만난 중국 웨이하이 바이어와 지속적인 제품에 관한 정보교류와 시장성 조사를 통해 중국 진출에 대한 확신을 얻었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중국 웨이하이는 지속적인 경제성장과 생활소비 수준증가로 3선 도시에서 2선 도시로 승급돼 한국기업들에게 매력적인 시장이 됐고 화성시와 화성상공회의소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중국 산동성 시장개척과 경제교류확대를 위해 전시회 참가, 상담회 주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최주운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국내 경기침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중국의 2선 도시로 발돋움한 웨이하이에 화성시 제품이 큰 각광을 받아 고무적이라 생각한다앞으로 화성상공회의소는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해 보다 실속 있는 중국 네트워크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웨이하이 진출을 희망하는 화성시 기업은 화성상공회의소 수출지원팀(031-350-7950~2)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