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도시공사, 부동산 개발 활성화와 기업 유치 성공 위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도남부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4:00]

수원도시공사, 부동산 개발 활성화와 기업 유치 성공 위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도남부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기자 | 입력 : 2024/09/11 [14:00]

▲ 11일 오전 더함파크에서 열린 ‘공사-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남부회’ 업무협약식에서 두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도시공사 제공)


[경인통신=이영애기자] 수원도시공사가 부동산 개발 활성화와 기업 유치 성공을 위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도남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공인중개사를 대표해 투명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과 부동산 정책연구 등을 하는 단체다.

두 기관은 탑동 이노베이션밸리 개발사업을 포함한 △부동산 개발 활성화 △개발사업에 협회 회원사 참여 및 유치 등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오전 공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허정문 공사 사장, 박태원 경기도남부회장 등 두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협약식에서 박태원 경기남부회장은 “수원의 새로운 발전 동력이 될 탑동 이노베이션밸리 개발사업의 성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허정문 사장은 “협약을 통해 부동산 개발 시장의 활성화와 더불어 탑동 이노베이션밸리에 건실한 기업들을 유치할 수 있는 장이 열리길 기대한다.”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