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이명수 의원 “아산의 큰 발전, 삼선의 힘으로!”

23일 예비후보 등록, 3월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20대 총선 출마를 보고 드립니다”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2/24 [13:41]

이명수 의원 “아산의 큰 발전, 삼선의 힘으로!”

23일 예비후보 등록, 3월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20대 총선 출마를 보고 드립니다”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2/24 [13:41]
충남 아산 지역구 새누리당 국회의원인 이명수 의원(재선·국회 보건복지위 소속)23일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자로 등록했다.
이명수 의원은 지난 8년간 아산과 국회를 출퇴근하며 아산과 충청, 국가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녔다. 그 결과 8년 연속 국회 최우수의원, 대한변호사협회 선정 19대 국회 최우수의원 선정, 시민단체 주관 국정감사 우수의원 7회 선정됐으며 이는 아산시민 여러분들의 성원, 아산시청과 관계기관들의 협조 덕분이라며 거듭 감사드리고 변함없이 우리 아산시민과 충청도민을 섬기고, 청렴하게 아산을 지키겠다며 출마소감을 밝혔다.
이 의원은 이어 사람이 바뀐다고 정치혁신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아무리 참신하고 혁신적 인물이라 하더라도 현 시스템에서는 제자리걸음만 할 뿐이다면서 국회 시스템 개혁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중량감 있고 힘 있는 국회의원의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명수 의원은 또 북한의 도발에 대비한 안보태세 강화, 창조적 혁신, 지역인재육성, 맞춤복지 강화 등 중앙 정치분야와 전국체전 성공적 개최, 온양행궁 복원, 서해선 복선전철, 아산~천안고속도로 건설 등 현재 추진 중인 지역발전계획이 조속히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이명수 의원은 지역사무실을 선거사무소로 전환시키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 20대 중앙정치분야와 지역현안사업들과 관련한 공약사업들도 최종 점검 중에 있다.
이명수 의원은 31일 오후 3시 아산시 온천동 명지빌딩 4(402)에서 새누리당 소속 국회의원과 당 관계자, 당원, 지지자들을 초청해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