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시의회 한규흠 ․ 김기정 위원장, 최우수의원에 선정 돼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선정 ‘5회 의정활동 최우수의원’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3/29 [23:50]

수원시의회 한규흠 ․ 김기정 위원장, 최우수의원에 선정 돼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선정 ‘5회 의정활동 최우수의원’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3/29 [23:50]
22_한규흠 김기정 위원장 경기도시군의회협의회 제5회 우수의원 표창 수상 1.jpg

경기도 수원시의회
(의장 김진우) 한규흠 문화복지교육위원장(더불어민주당, 영화,연무,조원1)과 김기정 도시환경위원장(새누리당, 영통1·2,태장동)이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5회 의정활동 최우수의원으로 선정 표창을 수상했다.
29일 광명동굴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된 ‘5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한규흠 위원장은 주민참여 소통분야에서, 김기정 위원장은 예산절감분야에서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의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규흠 위원장은 안전하고 살기 좋은 우리 동네 만들기 100개 프로젝트로 지역사회 현안을 찾아 주민들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또 수원시 관광진흥에 관한 조례 제정을 비롯해 수원시 세계문화유산 화성 운영 조례의 개정, 인성교육 지원 조례 등 문화와 복지향상을 위한 활발한 입법활동을 펼쳐왔다.
김기정 위원장은 비효율적인 예산은 절감하고 시민생활과 밀접한 생활의정활동을 펼쳐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또 적극적인 상임위 활동을 펼치며 수원시 공동주택 관리 지원 조례의 개정,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연구활동으로 사유재산권 침해 해소와 시 차원에서는 토지이용 효율성의 향상 효과를 얻게 됐다는 평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