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SNS 시인 최대호, 경기남부경찰 온라인 소통 홍보대사 위촉

반전·공감 시인 최대호, 경찰·도민 간 SNS 소통에 기여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4/05 [23:42]

SNS 시인 최대호, 경기남부경찰 온라인 소통 홍보대사 위촉

반전·공감 시인 최대호, 경찰·도민 간 SNS 소통에 기여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4/05 [23:42]
경기남부경찰.jpg

경기남부경찰청은
5일 오전 11시 청사 2접견실에서 SNS 시인 최대호(28)씨를 온라인 소통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최대호 시인은 지난 20141월부터 가족, 인간관계, 취업 등 소소한 일상을 주제로 반전과 공감을 자아내는 짧고 재치 있는 시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올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페이스북 36만여 명, 인스타그램 53000여 명의 팔로우를 지닌 SNS 스타 시인이다.
경기남부경찰은 SNS 상에서 네티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최 작가와 함께 도민들과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 최 작가는 경기남부경찰이 도민들에게 유용한 범죄 예방법, 4대 사회악 근절 등과 같은 치안 관련 정보를 네티즌들의 시각에 맞춰 제작하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
이 날 행사에서 최대호 시인은 평소 관심 있게 지켜본 경기남부경찰의 활동에 동참하게 돼 기쁘면서도 책임감을 느낀다며 특히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에 대한 경각심과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경기남부청 홍보실 관계자는 그간 반전과 공감을 부르는 재치 있는 시로 국민들로부터 인기를 얻어온 최대호 시인과 함께 더욱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도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