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국민의당 권은희 후보, ‘시민속으로, V3 선거운동’ 돌입

“권은희의 당선은 국민의 승리입니다”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6/04/10 [20:15]

국민의당 권은희 후보, ‘시민속으로, V3 선거운동’ 돌입

“권은희의 당선은 국민의 승리입니다”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6/04/10 [20:15]
국민의당 광주 광산() 권은희 후보는 10일 첨단 쌍암공원에서 진행되는 광주시민 필승대회이후 선거운동 종료시점인 12일 자정까지 3일간 시민속으로 가서 이번 선거의 의미와 광산의 미래를 주민 한명 한명을 만나 설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 후보는 선거운동 막판 3일 동안 시민과 만나는 행보를 위해 V3 선거운동에 돌입한다시민을 만나고(visit)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voice) 투표혁명을 독려(vote)할 것이며 이를 통해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정권교체가 가능한 정당으로 국민의당과 권은희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권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는 지난 6일 무등일보 여론조사 발표이후 급속도로 부동층의 지지세가 권은희 후보쪽으로 오고 있다고 분석하며 남은 3일 동안 3%의 추가 확보를 통해 50%이상의 과반득표로 승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 후보는 10일 오후 3시민속으로, V3 선거운동를 시작하면서 이번 총선은 미래로 나아가기위한 한국정치구조를 바꿔 정권교체의 새로운 대안을 만드는 역사적 선거다. 광주가 만든 국민의당 승리는 한국정치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는 혁명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더불어민주당의 친노패권세력은 광산을에서 국민의당의 대세를 꺾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지만 권은희는 시민속으로, V3 선거운동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가 광산의 미래와 아이들의 미래에 대해 의견을 듣는 선거운동을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