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충북의 푸른들판에 펼쳐지는 무예의 향연

㈜에코컬쳐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에 팜아트 후원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6/05/03 [15:30]

충북의 푸른들판에 펼쳐지는 무예의 향연

㈜에코컬쳐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에 팜아트 후원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6/05/03 [15:30]
2016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시종)와 (주)에코컬쳐(대표이사 김건용)는 2일 오후 충청북도지사 집무실에서 이시종 지사와 ㈜에코컬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후원 기탁식을 가졌다. 
조직위원회에 팜아트(farm-art)를 공식 후원하는 ㈜에코컬쳐는 꽃조형물, 도시경관조성, 팜아트 등을 전문으로 기획・연출하는 전시조경 전문기업으로, 협약을 통해 포토존을 포함한 1억 1000만원 상당의 팜아트 공식후원을 약속하는 등 1회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의 성공개최를 지원키로 했다.
청주시 내수읍 초정약수 진입로 인근 논에 가로 160m, 세로 100m로 그려져 대회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형상화 할 이번 팜아트는 도민 참여형으로 조성돼 대회홍보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코컬쳐 김건용 대표이사는 “특히 이번 팜아트가 청주공항의 이착륙지점이며 충북선 선로와 인접한 지역에 조성돼 대회를 찾는 외국 선수단과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시종 조직위원장은 “무예올림픽의 창건으로 서계 각국의 무예지존들이 총집결해 오는 9월 3일~8일까지 진검승부를 펼치는 청주세계무예마스대회에 ㈜에코컬쳐에서 공식 후원하는 팜아트는 뛰어난 대회홍보와 무예산업이 신성장동력산업으로 발전해 나가는 대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고 “대회가 대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끝까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하는 기관과 기업은 대회의 명칭과 표상물의 사용권을 부여하고 경기장 내 각종 홍보물 등에 후원사 광고표기가 되며 대회기간 중 성공개최를 위한 동반자로 조직위와 함께 하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