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62회 백제문화제 홍보마케팅 본격화

㈜맥키스컴퍼니, 16일 추진위원회와 5000만원 상당 후원 협약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5/16 [22:04]

62회 백제문화제 홍보마케팅 본격화

㈜맥키스컴퍼니, 16일 추진위원회와 5000만원 상당 후원 협약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5/16 [22:04]
22 충남.jpg

‘백제! 세계를 품다’라는 주제로 62회 백제문화제의 개막이 130여일 앞으로 다가오는 가운데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최종호)의 홍보마케팅이 가속도를 내고 있다.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는 16일 오전 추진위원회 회의실에서 ㈜맥키스컴퍼니와 5200여만원 상당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송규한 ㈜맥키스컴퍼니 영업본부장은 이날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를 방문해 최종호 위원장과 간담회를 갖고 “주류회사의 대표적 기업으로서 62년의 전통있는 역사문화축제인 백제문화제 행사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전직원과 함께 백제문화제가 성황리에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다할 계획”이라며 “오는 9월 개최되는 백제문화제를 통해 대백제의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많은 외국관광객이 다녀갈 수 있는 국내 최대축제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종호 위원장도 “백제역사유적지구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와 함께 화려하고 세련된 백제문화의 위대함을 세계에 알리며 다양하고 충실한 백제문화제 프로그램 개발과 국내외 교류 확대로 백제문화제의 세계화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며 “맥키스컴퍼니 후원은 백제문화제의 성공개최에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올해 주류업종 후원(협찬)사 공개모집에 제안공모로 선정돼 백제문화제 추진위원회와 2년 연속으로 후원 협약을 하게 됐다.
이 같은 공식적인 후원이외에도 ㈜맥키스컴퍼니 직원들이 대전, 논산, 세종 등 인근 지역까지 홍보활동을 벌이는 등 백제문화제가 세계적인 명품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병행하고 있다.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후원협약을 계기로 공식 후원사 유치를 위한 노력을 한층 더 배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62회 백제는 오늘 9월 24일부터 10월 2일까지 9일간 열리며 개막식은 부여군에서 폐막식은 공주시에서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