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도시공사, “화성시 수영 꿈나무 모여라”

이지인(갈담초6)․이채은(상봉초4) 최우수‥곽서호(동화초4)․윤다현(제암초4) 우수상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6/20 [16:54]

화성도시공사, “화성시 수영 꿈나무 모여라”

이지인(갈담초6)․이채은(상봉초4) 최우수‥곽서호(동화초4)․윤다현(제암초4) 우수상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6/20 [16:54]
22 꿈나무수영대회3 (1).jpg

화성도시공사가 주최한‘꿈나무 수영대회’에 유아와 어린이 172명이 참가해 그간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경기도 화성시 화성국민체육센터와 그린환경센터의 수영장을 이용하는 유아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지난 19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대회는 가족들의 열띤 성원속에 자유형과 배영, 평영, 접영, 개인혼영, 발차기 등 6개 전 종목을 타임레이스로 진행됐다.
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온 가족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했으며 자녀의 기량과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대회로 치러졌다.
이날 수영대회에서 이지인(갈담초6, 그린환경센터)이채은(상봉초4, 국민체육센터) 어린이가 최우수 어린이로 선발됐으며 곽서호(동화초4, 국민체육센터)윤다현(제암초4, 그린환경센터) 어린이가 우수한 선수로 뽑혔다.
행사 참가자의 부모는 “이번 대회가 수영 꿈나무들에게는 더 분발할 계기가 되고 가족들에게는 참석과 응원으로 자녀와 한 마음이 된 값진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성도시공사(사장 직무대행 윤용택)는 “화성꿈나무 수영대회는 화성시 10대 핵심과제 중 하나인 아이가 즐거운 교육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유아‧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며 “더불어 화성도시공사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회원들의 만족도와 생활체육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하반기 중 이용자 발표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행사를 통해 화성시민의 건강한 생활과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