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평창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에 오드래~요”

황태, 한우, 아로니아, 잣, 메밀제품, 쑥차 등 평창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홍보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6/09/08 [17:28]

평창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에 오드래~요”

황태, 한우, 아로니아, 잣, 메밀제품, 쑥차 등 평창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홍보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6/09/08 [17:28]
22 봉은사 (3).jpg

강원도 평창군이 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 판매와 홍보를 위해 수도권에서 다양한 직거래 행사를 추진한다.
군에 따르면 오는 10일까지 서울시청 앞 광장과 송파구, 관악구, 장안구 등에서 군 7개 업체가 참여하는 수도권 직거래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황태, 한우, 아로니아, 잣, 메밀제품, 쑥차 등 평창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홍보전이 펼쳐진다.
이외에도 군에서는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와 9월부터 매월 초하루 직거래행사를 진행키로 해 지난 1일 봉은사 일주문 앞에서 군 4개 업체가 참여한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일과 2일에도 여의도 국회의사당 후생관 앞에서 직거래 행사를 진행해 건나물, 옥수수, 표고, 메밀제품 등을 판매했다.
또 서울한강공원에서 직거래 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6월에서 7월중 40여 일 동안 평창고속도로휴게소(강릉방향) 리모델링 기간에 직거래 행사를 진행해 직거래 참여농가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직거래 루트를 확보해 좋은 품질의 농특산물을 좋은 가격으로 팔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