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화성시 봉담읍 공략 나서

서청원 “안 밖 살림이 같이 가야!” 남경필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 만들기 우선 ”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5/24 [20:03]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 화성시 봉담읍 공략 나서

서청원 “안 밖 살림이 같이 가야!” 남경필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 만들기 우선 ”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5/24 [20:03]
남경필 2.jpg  
 
남경필 5.jpg
 
서재일 3333.jpg

남경필 3.jpg▲ 서청원 국회의원은 24일 화성시에서 새누리당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홍래 기자)

서청원 새누리당 국회위원은 24일 새누리당 화성시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오후 2시 경기도 화성시 동탄센트럴파크와 오후 3시 봉담읍 동화리 중심상가 농협하나로 마트 인근에서 진행된 남경필 새누리당 도지사 후보와 최형근 화성시장 후보 유세장에는 서청원 국회의원과 금종례 전 경기 도의원, 서재일오문섭 화성시의원 등 새누리당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서청원 의원은 화성시 발전을 위해 860억의 예산을 지원 받았다. 그런데 안 살림과 바깥 살림이 같이 가면 더 좋은 일이 생기지 않겠나  이제 10일 남았다. 새로운 감동과 희망이 용솟음치는 화성을 만들 수 있도록 시민들이 새누리당을 선택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경필 후보는 경제성장과 일자리 창출은 기본이다. 따뜻하고 안전한 공동체 만들기가 관건이라며 도지사에 당선되면 경기도에 안전국을 설치하고 기술직, 전문직 공무원을 확충 하겠다고 말했다.
최형근 후보는 유난히 봉담읍 장안대 앞길은 차량 정체로 인해 불편함이 크다. 4년이 지난 지금 변한 것이 무엇이냐. 지난 4년이 암울했다고 지적한 뒤 하지만 서 의원이 나서서 많은 일을 했다. 시의 산적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번 선거에서 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최형근 후보와 지역 발전정책에 대한 협약서를 교환한 남경필 후보는 새청치 민주연합 운동원들과도 인사를 나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