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화성시지회, 무료 점검 서비스

석창현 지회장 “오늘 참여한 140여 명의 회원과, 가족, 봉사자들께 감사”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6/22 [19:05]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화성시지회, 무료 점검 서비스

석창현 지회장 “오늘 참여한 140여 명의 회원과, 가족, 봉사자들께 감사”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6/22 [19:05]
자동차 2.jpg
 
자동차 3.jpg


자동차 4.jpg▲ 올해 19회를 맞는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화성시지회의 장애인∙봉사차량 무료 점검 서비스가 22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실시됐다. (사진 조홍래 기자)

자동차 정비 전문가들의 손길이 화성시를 보듬었다.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화성시지회(지회장 석창현)22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차장에서 장애인봉사차량 등 무료 점검 서비스를 펼쳤다.
올해 19회를 맞는 장애인봉사차량 등 무료 점검 서비스는 오전 930분부터 진행됐으며 매년 43째주와 103째주에 진행돼 왔다.
하지만 올 해는 지방선거로 인해 미뤄져 회원들은 이날 무더위와 싸우며 길게 줄선 자동차들을 점검하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차량 무료점검서비스와 함께 네일아트, 미용 봉사, 한상기 고려수지요법협회회장 등의 수지침 봉사가 진행됐으며 화성 폴리텍대학 자동차학과 홍성욱 교수와 8명의 학생들, 시민경찰들의 교통봉사, 조합원 자녀들과 가족들이 음료 봉사와 바자회 등에 나섰다.
매번 무상서비스를 찾는다는 한 시민은 이곳에서 차를 서비스 받고 나면 한동안은 아무 걱정 없다너무 친절하고 하나 하나 설명까지 해 주셔서 1년에 2회 점검할 때 마다 찾아 온다고 말했다.
홍성욱 교수는 오늘 봉사에 자동차학과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에 응해줬다기술은 이미 많이 습득한 상태지만 오늘 회원님들 뒤에서 많이 돕고 배울 수 있는 귀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석창현 지회장은 날씨도 덥고 주말인데도 140여 명의 회원과 회원 가족들 약 7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화성시에서도 현재 지원을 해 주고 있지만 절반 정도만 지원해 줘도 장애인 분들에게 더 많은 봉사와 혜택이 돌아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