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개성공단 제품 만나러 경기도의회로 오세요~!

오는 3~4일, 경기도의회 로비에서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 개최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1/02 [14:07]

개성공단 제품 만나러 경기도의회로 오세요~!

오는 3~4일, 경기도의회 로비에서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 개최
이영애 | 입력 : 2020/11/02 [14:07]

 

개성공단 웹자보.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남북관계 고착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을 위한 물품 전시·판매전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열린다.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3일 경기도의회 로비에서 개성공단사업협동조합과 함께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을 연다.

 

이번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은 개성공단 폐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을 지원하고, 남북화해 분위기를 복원해 조속한 시일 내에 개성공단 재개를 염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오는 3일부터 4일 오후 6시까지 열리는 물품판매전에는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이 생산한 속옷세트, ·여 신발, 생활용품 세트, 양말세트, 참기름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이 선보이며 5000원에서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박근철(의왕1) 대표의원은 개성공단사업은 남과 북이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면서 경제사업을 통해 작은 통일을 이뤄갔던 의미 있는 곳이라며 입주기업 물품 전시·판매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우리 입주기업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평화경제와 민족공동체 의식을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