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여성후원회, 이금산 신임 회장 취임

지난 16일 오산 컨벤션웨딩홀에서 8·9대 회장 이·취임식 열려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6/18 [00:30]

오산시여성후원회, 이금산 신임 회장 취임

지난 16일 오산 컨벤션웨딩홀에서 8·9대 회장 이·취임식 열려
이영애 | 입력 : 2021/06/18 [00:30]

 

4. 오산시여성후원회 회장 이취임식.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여성후원회는 지난 16일 오산 컨벤션웨딩홀에서 8·9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능식 오산시부시장과 장인수 오산시의장, 여성후원회 회원과 여성단체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오산교육재단 장학금 기탁과 함께 그동안 이웃돕기에 솔선한 우수회원 3명에게 시장표창이 수여됐다.

 

이금산 신임 회장은 작년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다른 어떤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도 오산 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위향상에 노력한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 3년 동안 자긍심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꼼꼼히 살피는 오산시여성후원회가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축하영상에서 오산이 여성친화도시로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우리 시 공직자들도 여성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여성친화도시 인증을 목표로 양성이 평등한 사회적 기반을 조성해 지역 여성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여성후원회는 지난 19926월 구성돼 현재 46명의 회원들이 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위향상에 기여하며, 취약계층의 복지지원과 저소득층에 물품과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