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도시공사,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협의회 정기회의 열어

23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대회의실에서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협의회 8차 정기회의’ 개최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6/24 [18:09]

화성도시공사,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협의회 정기회의 열어

23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대회의실에서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협의회 8차 정기회의’ 개최
이영애 | 입력 : 2021/06/24 [18:09]

 

사진(감사).pn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화성도시공사는 지난 23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대회의실에서 수도권 9개 공사공단 감사부서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협의회 8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협의회는 반부패 우수사례 공유와 자체감사활동 역량 향상을 목적으로 설립된 협의체로 화성도시공사를 포함해 수원도시공사, 안산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 남양주도시공사, 시흥도시공사, 용인도시공사,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오산시시설관리공단 등 10개 공사공단 감사부서로 구성돼 있다.

 

그간 코로나19로 인해 회의를 개최하지 못하다 이번 화성도시공사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 하에 8차 정기회의를 개최하게 됐다.

 

이날 정기회의에서는 기관 간 감사부서 담당자 상견례, 협의회 차기 의장 선출, 기관별 반부패 우수사례 발표와 자체감사 활동내역 사례 공유 등이 이뤄졌으며, 감사부서 담당자들의 자체 감사활동 고충과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 등이 오고 갔다.

 

 

화성도시공사 관계자는 그간 코로나19로 인하여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담당자들과의 교류가 없어 많이 아쉬웠다앞으로 수도권 공사공단 감사부서 협의회가 기관 간 감사기법과 반부패 활동 공유 등을 통해 감사부서 담당자들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촉매제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