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 2021년 33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 시민 시상식 개최

9일, 분야별 도정과 시정을 빛낸 시민 21명 선정·시상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9/09 [14:10]

오산시, 2021년 33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 시민 시상식 개최

9일, 분야별 도정과 시정을 빛낸 시민 21명 선정·시상
이영애 | 입력 : 2021/09/09 [14:10]

 

1-1. 시민의날시민포상시상식.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는 9202133회 오산시민의 날을 맞아 각 분야별 도정과 시정을 빛낸 시민 21명에게 각각 경기도민상과 오산시장상을 수여했다.

 

이번 시민 시상식은 33회 오산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함과 동시에 수상자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8월 경기도민상 8개 분야와 오산시장상 13개 분야에 대해 도정과 시정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한 시민을 분야별 추천을 통해 발굴한 바 있다.

 

이번 오산시민의 날을 기념해 시정 발전에 기여한 시민에게 수여하는 오산시장상은 시정발전 분야 김삼옥 씨 법질서 확립 분야 변영석 씨 농촌발전 분야 오세봉 씨 사회복지 분야 강석돈 씨 지역경제 분야 김영주 씨 보건위생 분야 최성원 씨 환경보전 분야 김정애 씨 문화예술 분야 박노아 씨 체육진흥 분야 이정현 씨 재난대비 분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오산지구협의회 치안행정 분야 홍주석 씨 교육행정 분야 공병호 씨 소방행정 분야 김소연 씨가 수상했다.

 

또 경기도민상은 법질서 확립 분야 정경화 씨 농어촌발전 분야 박찬승 씨 사회복지 분야 임령택 씨 지역경제 분야 천정무 씨 환경보전 분야 노영운 씨 문화예술 분야 백송묵 씨 체육진흥 분야 박길제 씨 통일안보 분야 이다은 씨가 수상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산시민의 날은 우리 시의 전 시민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화합의 장이라며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 상황 속에서도 애향심과 선행심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주신 시민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