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주식회사, 웹드라마 '딜리버리' 10월 방영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0/07 [21:29]

경기도주식회사, 웹드라마 '딜리버리' 10월 방영

이영애 | 입력 : 2021/10/07 [21:29]

 

웹드라마 ‘딜리버리’ 대본 리딩 현장.png
웹드라마 ‘딜리버리’ 대본 리딩 현장.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중소기업 우수 제품과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를 위해 제작하는 웹드라마 '딜리버리' 촬영이 지난 6일 순조롭게 마무리됐다.

 

딜리버리는 (여자)아이들 메인보컬 미연과 배우 김응수와 이태빈, 신예 래퍼 지플랫(최환희) 등이 출연, 캐스팅부터 화제가 되며 기대를 한껏 모은 바 있다.

 

딜리버리는 무술에 정통한 배달원 곽두식(미연 분)과 배달 대리점 소장 도기환(이태빈 분)을 중심으로, 곽두식의 부모님을 찾는 과정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에 맞서 지구를 지키는 코믹 액션물이다.

 

딜리버리는 이달 중 제작발표회를 열어 첫 회를 공개할 예정이며, 유튜브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채널에서 시청자를 찾아간다.

 

촬영에 앞서 배우들은 작품성을 높이기 위해 강도 높은 액션 훈련에 돌입했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여러 채널에서 적극적으로 딜리버리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곽두식 역을 맡은 미연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현재 웹드라마를 통해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닿아 참여하게 됐다전 배우들이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플랫은 새로운 장르, 다양한 연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딜리버리를 통해 소상공인 등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 도내 중소기업을 적극 지원하기 위한 좋은 취지에 딜리버리 제작진들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많은 분들의 기대와 격려 부탁한다고 말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2020년 웹드라마 위험한 초대와 올해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를 선보이며 도내 중소기업 상품 PPL로 큰 효과를 거둔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