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이재명, “흔들림 없이 도민을 위해 성심을 다해주길”

이재명 지사, 25일 퇴임 기자회견 뒤 소방재난본부 방문, 확대간부회의 주재 등 마지막 일정 수행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0/25 [19:10]

이재명, “흔들림 없이 도민을 위해 성심을 다해주길”

이재명 지사, 25일 퇴임 기자회견 뒤 소방재난본부 방문, 확대간부회의 주재 등 마지막 일정 수행
이영애 | 입력 : 2021/10/25 [19:10]

 

확대간부회의2.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25일 오전 퇴임 기자회견을 가진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이날 오후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경기도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 지사는 또 소방재난본부와 코로나19 대응 관련 공무원들은 현장을 직접 찾아 격려했다.

 

이재명 지사는 마지막 확대간부회의에서 취임 후 2년 동안 제가 재판 때문에 시달리고 또 경기도정에 100% 집중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도 도민 만족도가 사상 유례없이 상당 기간 전국 1위를 차지했다전적으로 공직자 여러분이 최선을 다해 노력해 준 결과라며 감사를 표했다.

 

이 지사는 이어 취임할 때 경기도 공직자임을 주변 사람들한테 당당하게 말할 수 있고 도민들에게도 정말 일 열심히 하는 공직자라고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 보겠다고 했는데 상당 정도는 그렇게 된 것 같다제가 없는 기간이라도 오병권 부지사와 흔들림 없이 도민들이 맡긴 권한을 오로지 도민들을 위해서 성심을 다해 집행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오병권 행정1부지사로부터 직원들이 제작한 감사패를 받고, 회의 종료 후 간부 공무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작별 인사를 했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재난종합지휘센터에서+직원들에게+꽃다발을+받은+이재명+경기도지사.jpg

 

이재명 지사는 확대간부회의 참석에 앞서 경기도소방재난본부를 방문해 소방공무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지사는 경기도가 인구는 느는데 화재 피해액이나 피해 건수는 줄었다. 우리 소방관들이 열심히 한 덕이라며 도민들의 생명을 지키는 사람들인 만큼 앞으로도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재명 지사는 이날 확대간부회의 참석에 이어 경기도의회를 찾아 퇴임 인사를 전한 뒤, 질병정책과 등 코로나19 관련 공무원들을 만나 격려하며 경기도지사로서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수원남부소방서+직원+격려+방문.jpg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