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의회 더민주당, '2회 올해의 의원상' 개최

헌신과 열정의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복리와 민생에 힘쓴 24명 의원 수상 영예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4 [17:19]

경기도의회 더민주당, '2회 올해의 의원상' 개최

헌신과 열정의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복리와 민생에 힘쓴 24명 의원 수상 영예
이영애 | 입력 : 2021/12/14 [17:19]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14일 경기도의회 대표의원실에서 '2회 올해의 의원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2회 올해의 의원상'은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의원 중 헌신과 열정으로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복리와 민생에 힘쓴 의원들을 독려하고, 교섭단체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민주당 의원 대상으로 시상하는 '올해의 의원상 시상식'은 작년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됐다.

더불어민주당은 12개 상임위원회에서 올해 의정활동에 두각을 보인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 24명을 추천받아 수상자로 선정했으며, 수상의원은 정책제안, 행정사무감사와 예·결산 심의 참석률, 성실성, 대안제시 능력, 교섭단체 기여도 등을 영역별 평가기준으로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은 356회 정례회 등 의사일정 등을 감안해대표의원 인사말, 상패 수여, 꽃다발 증정,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대표의원실에서 간소하게 진행됐다.

박근철(의왕1) 대표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의원상이 헌신적인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복리와 민생을 위해 힘쓴 의원님을 격려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수상의원들이 도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