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임성환 경기도의원, 도의회 더민주당 올해의 의원상 수상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4 [16:16]

임성환 경기도의원, 도의회 더민주당 올해의 의원상 수상

이영애 | 입력 : 2021/12/14 [16:16]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임성환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4)이 14일 개최된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제2회 올해의 의원상 시상식’에서 2021년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상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중에서 한 해 동안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공공복리 증진에 힘쓰고, 더불어민주당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 구현을 통해 경기도의회 교섭단체의 위상을 드높인 공로 등으로 모범이 된 의원들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임성환 의원은 10대 의회 전후반기 모두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올해 7월에는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바가 커 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회 부활 30주년 기념식에서 ‘10회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한 바도 있다.

임성환 의원은 지난해 행정사무감사에서 집행부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하기 위한 관련 예산 확보와 정책 확대 요구, 저예산 음악산업 플랫폼 구축 요구, 웹툰·만화 산업의 장기적 투자 부족 등을 지적하고 상당한 파급효과를 갖고있는 영상산업 콘텐츠 개발의 제도적 근거 마련을 강력히 촉구하며 크게 활약했으며, 현장 방문 등 다양한 의정활동에도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다.

임성환 의원은 “항상 도민의 눈높이에서 경기도의 정책을 바라보고 의정활동에 매진했던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는 거 같아 뜻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상황이 여의치 않지만 2022년에는 주민들과 더 많이 소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