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의회 권정선 의원,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감사패 받아

교원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및 교원단체 발전의 공로 인정받아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5 [16:12]

경기도의회 권정선 의원,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감사패 받아

교원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및 교원단체 발전의 공로 인정받아
이영애 | 입력 : 2021/12/15 [16:12]
권정선 의원,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감사패 받아
[경인통신]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 권정선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5)이 15일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에서 경기도정 및 경기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주훈지 회장은 “평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경기도정 및 경기교육 발전에 이바지하였으며, 교원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및 교원단체 발전에도 크게 기여했기에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말했다.

권정선 의원은 “교육행정위원으로서 교원들과 함께 교육현장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학생이 행복한 학교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본연의 책임과 역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기교육의 숨은 조력자인 교원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 지역 사회와 학교 발전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해온 권 의원은 2021년 행정사무 감사에서 원로교사 제도의 본질적인 문제점과 개선방안 마련 촉구, 도서관 전문인력 미 배치교에 대한 조속한 배치 촉구 등 교원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날카로운 지적을 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는 교원의 사회적·경제적 지위향상과 교직의 전문성 확립을 기함으로써 교육의 진흥과 문화 창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47년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