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김직란 경기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김 의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한 주민 삶의 질 향상 이루어내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7 [11:02]

김직란 경기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김 의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한 주민 삶의 질 향상 이루어내겠다"
이영애 | 입력 : 2021/12/17 [11:02]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직란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9)은 17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부터 올 한해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공로를 인정받아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김직란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의원으로서 도정에 대한 고민과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였고, 민생중심, 특히 소외계층을 두루 살피는 따뜻한 의정활동을 실천했다.

김 의원은 또 경기도만의 맞춤형 마을주민보호구간을 지정해 교통안전 증진에 관한 사업을 통해 도민의 보행환경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경기도 마을주민 보호구간 교통안전 등에 관한 조례안' 등 양여 폐천부지의 대부 등 매각 절차, 행정 절차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규정하는 '경기도 양여 폐천부지 관리 조례안'을 제정하면서 도민 삶의 질 향상에 적극 기여해왔다.

김직란 의원은  “오늘 수상은 앞으로 도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고 준 귀한 상으로 생각한다”며 “항상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주민을 만나고, 많이 듣고 소통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