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엄교섭 경기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엄 의원 "도민을 위한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 해나가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7 [12:11]

엄교섭 경기도의원,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 수상

엄 의원 "도민을 위한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 해나가겠다"
이영애 | 입력 : 2021/12/17 [12:11]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엄교섭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2)은 17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로부터 올 한해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준 공로를 인정받아 ‘건설교통위원회 2021 의정활동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엄교섭 의원은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 도내 건설·교통 분야에 대한 합리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을 제시해왔으며, 재정의 건정성·투명성 확보 등 효율적인 예산·결산을 위해 도정 전반에 대해 심도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엄 의원은 또 경기도 모범운전자연합회 활동 지원에 대한 세부규정을 마련해 원활한 교통소통 및 도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경기도 모범운전자연합회 활동 지원 조례안'과 경기도 자체 택시호출시스템 구축을 위한 '경기도 택시산업 발전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제·개정 하면서 도내 교통환경 개선에 적극 기여해왔다.

엄교섭 의원은 “기본에 충실한다는 생각으로 도민을 찾아 소통을 하다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도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