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송선영⋅김도근 화성시의원, ‘8회 화성시 예술인의 날 감사패’ 받아

17일, 컨벤션 더 힐에서 (사)한국예총 화성지회 주최⋅주관‘화성시 예술인의 날’행사에서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7 [20:52]

송선영⋅김도근 화성시의원, ‘8회 화성시 예술인의 날 감사패’ 받아

17일, 컨벤션 더 힐에서 (사)한국예총 화성지회 주최⋅주관‘화성시 예술인의 날’행사에서
이영애 | 입력 : 2021/12/17 [20:52]

화성시 예술인의 날 감사패 수여(1).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화성시의회 송선영(국민의힘, 향남읍, 양감정남면) 의원과 김도근(더불어민주당, 봉담기배화산동)의원이 17일 컨벤션 더 힐에서 ()한국예총 화성지회 주최주관‘8회 화성시 예술인의 날행사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송선영김도근 의원은 문화예술 분야에서 탁월한 활동으로 화성시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송선영 의원은 8대 후반기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 직책을 수행하며화성시 생활문화진흥 조례화성시 문화도시 조성 및 지원 조례등을 발의하는 등 화성시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과 문화도시 구현을 위해 활발한 입법 활동을 펼쳤으며, 생활문화센터, 사립미술관 등 많은 문화예술 공간을 직접 찾아다니며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는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송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뜻 깊은 감사패를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힘든 요즘 우리 시민들이 조금이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좋은 문화예술 작품들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 문화예술인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 예술인의 날 감사패 수여(2) (1).jpg

 

또 김도근 의원은 8대 후반기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약하며화성시 시민중심 문화자치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 하는 등 왕성한 입법활동과 의정활동 기간 동안, 문화예술 진흥과 자치를 위해 문화예술인들과 수많은 간담회를 갖는 등 끊임없는 소통의 의정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다.

 

김 의원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감사패를 주셨다고 생각하며, 우리 문화예술인들이 코로나 등으로 인해 기존보다 더욱 어려운 환경 속에서 창작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을 잘 알고 있다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더 나은 환경 속에서 문화예술 활동을 할 수 있는 제도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