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권락용 경기도의원, 제11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권 의원 "도민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통해 앞으로도 도민 행복 증진에 힘쓰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20 [11:19]

권락용 경기도의원, 제11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권 의원 "도민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통해 앞으로도 도민 행복 증진에 힘쓰겠다"
이영애 | 입력 : 2021/12/20 [11:19]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권락용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6)이 17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1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권락용 의원은 성남시의원의 경험과 도시계획 분야의 전문성을 토대로 도의원으로서 역량 뿐 아니라 지역에서도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하여 주민 권익 보호와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권 의원은 10대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도내 저수지・댐의 안전관리를 강화해 지역 시설물 안전을 도모하고, 전문성을 살려 공공임대주택 임차인의 취득세 감면을 촉구하는 등 도민의 행정수요를 반영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권 의원은 “도의원으로써 도민을 위해 성실히 의정활동을 수행하였다. 이를 높이 평가하여 의정대상을 수상하게되어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경기도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11회 우수의정 대상’은 전국 17시 시·도의회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해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능동적인 역할로 모범이 된 의원에게 수여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