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김영해 경기도의원,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 의원상 수상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7 [17:07]

김영해 경기도의원,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 의원상 수상

이영애 | 입력 : 2021/12/17 [17:07]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의회운영위원회 김영해(더불어민주당, 평택3)의원은 17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2021년 행정사무감사 우수 의원·위원회 시상식'에서 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원상은 경기도의회가 해마다 행정사무감사에서 발군의 능력을 보인 의원을 선정하는 상으로, 경제노동위원회에서는 김영해 의원이 선정됐다.

김영해 의원은 경제실 행정사무감사에서 배달특급과 관련해 도민들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를 요구하고 타 기존에 있는 배달앱 관련 어플들에 밀려 하루주문건수가 미비한 것에 따른 경쟁력 제고를 요청하는 등 상인회 조직화사업이나 청년푸드 산업 등 각종 사업들에 대한 적극적인 정책지원을 당부했다.

김 의원은 또 노동국 행정사무감사에서는 코로나19상황에서의 필수노동자들의 희생이 큰 것에 대한 보상이 필요함에 대하여 강조하고 노동안전지킴이 사업이 건설업뿐만이 아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대책과 해결방안 모색을 도모해줄 것을 주문했다.

김영해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뜻깊은 상을 받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의정활동에 큰 도움을 주시는 평택시민 여러분과 동료·선배 의원님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며 “코로나19로 도민의 삶이 어려운 시기에 도민에게 진정으로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