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원용희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제11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원 의원 "진정한 도민행복 추구를 위해 의정활동 펼칠 터"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7 [15:01]

원용희 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제11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원 의원 "진정한 도민행복 추구를 위해 의정활동 펼칠 터"
이영애 | 입력 : 2021/12/17 [15:01]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원용희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5)은 17일 2021년 경기도의회 의원종무식에서 ‘11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원용희 의원은 전문적인 지식과 남다른 열정을 갖고 지방의회의 발전과 도민을 위한 자세로 평소 지역주민과의 소통과 화합, 현장을 중시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끊임없는 도정에 대한 정책연구를 통해 비판적이고도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해왔다.

원 의원은 도내 이동편의 증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통해 도민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경기북부 건설·교통 인프라 구축 필요를 강조하며 경기도 균형발전을 위한 도정 정책방향 제시 등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원용희 의원을 추천한 건설교통위원회 오진택·권재형 부위원장은 “원용희 의원은 다방면의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도내 각종 현안에 대해 항상 심도있는 연구 및 개선안을 제시해왔다”며 “특히 건설교통분야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은 우리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의 위상을 높였다”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원용희 의원은 “우수의정대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 더욱 도민을 위해 최선의 의정활동에 임하라고 준 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회 도의원으로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진정한 도민행복 추구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