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청소년 영화아카데미 마무리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5/01/26 [14:1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청소년 영화아카데미 마무리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5/01/26 [14:17]
22사본 -사진1_제5기 청소년 영화아카데미 졸업식.jpg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가 개최하는 '5기 청소년 영화아카데미(원장 조진규 감독)’가 지난 23일 3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졸업식과 시사회를 가졌다.
한국만화박물관 상영관에서 진행된 졸업식과 시사회에는 영화아카데미 출연 배우들과 지난해 영화아카데미 졸업생들과 관계자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조진규 원장은 “3주간의 일정을 열심히 달려온 여러분 정말 수고 많았고 좋은 결실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빈 집행위원장은 “전 과정을 무사히 마친 여러분을 축하하고 아카데미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강사진과 스태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세계 영화계를 감동하게 할 많은 인재가 탄생하길 기대한다. 영화제도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5일 개원한 5기 청소년 영화아카데미는 41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첫 주 이론 수업, 둘째 주 촬영, 셋째 주 편집을 거쳐 졸업식과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완성된 7편의 작품은 오는 7월 16일 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 부문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우수한 작품에 대해서는 '경기도 교육감상',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장상',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청소년 영화아카데미 원장상',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집행위원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