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201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선정

이철환 당진시장, ‘지역환경개선공로대상’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2/21 [10:00]

‘201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선정

이철환 당진시장, ‘지역환경개선공로대상’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2/21 [10:00]
오동욱서장 수상.jpg▲ (사진제공 화성서부경찰서)오동욱 화성서부경찰서장

완성 한국을빛낸사람들시상식.jpg▲ (사진제공) 이철환 시장을 대신해 이규만 홍보정보담당관이 대리 수상했다.

 
이철환 당진시장, ‘지역환경개선공로대상
오동욱 화성서부경찰서장 '경찰공직부분공로대상'
 
이철환 당진시장이 ‘2014 한국을 빛낸 사람들시상식에서 지역발전공로부문 지역환경개선공로대상, 오동욱 화성서부경찰서장이 '경찰 공직부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20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는 안병용 경기도 의정부시장, 현삼식 양주시장, 최인정 군산시의원 등이 ‘2014 한국을 빛낸 사람들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201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언론인연합협의회,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등 7개 단체가 주관해 열렸다.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부문과 일반기업, 공직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과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린 사람을 대상으로 표창하고 있다.
이 시장은 이번 수상은 시장 혼자만의 노력으로 이뤄진 것이 아니고 지난 한 해 동안 17만 시민의 성원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일해준 1000여 공직자 모두가 노력한 결실이라며 올해도 전 공직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시민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찰 공직부분 공로대상'을 수상한 오동욱 화성서부경찰서장은 지금 이시간에도 화성지역의 치안과 또 AI방역에 온 힘을 다하고 있는 동료들을 대신해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범죄에는 강하고 도민에겐 친근한 화성서부경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