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최규진, 수원시장 예비후보 등록

‘변화가 답이다’, ‘응답하라 수원행복’슬로건..행복동행 시동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2/21 [21:02]

최규진, 수원시장 예비후보 등록

‘변화가 답이다’, ‘응답하라 수원행복’슬로건..행복동행 시동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2/21 [21:02]
최규진.jpg▲ {사진제공) 최규진 수원시장 예비후보 선거 사무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07번길(인계동) 청수빌딩에 둥지를 튼 최 예비후보가 현충탑을 찾아 참배하고 수원시장 예비 후보로서 정정당당한 선거 운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달 27일 수원시장 출마를 선언한 최규진 새누리당 예비후보가 21일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 행보에 나섰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07번길(인계동) 청수빌딩에 둥지를 튼 최 예비후보는 이 날 새누리당 수원시장 예비 후보로서 정정당당한 선거 운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변화가 답이다라며 “1%만이 아니라 99% 시민이 행복할 수 있는 민생정책으로 시민과 끝까지 행복동행을 실천 할 것이라고 강조한 최 예비후보는 입주식에 이어 현충탑을 찾아 참배하고 후보로서의 의지도 다졌다.
이 자리에서 최 후보는 오늘의 현충탑 참배는 흔히 하는 후보자로의 의례적 행위가 아니다라며 시정살림을 책임질 후보라면 국가와 민족을 위해 그 어느 때 보다도 확고한 국가관과 역사 인식이 우선해야하는 만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앞에서 의지를 재다짐 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최 후보는 먹고 사는 문제에 대한 시민들의 고민과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한 시정역할 등에 대해 시민들과 대화를 통해 적극적 대안 찾기에 나설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