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한림대성심병원, ‘척추질환의 치료효과’ 무료건강강좌 개최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5/11/02 [22:21]

한림대성심병원, ‘척추질환의 치료효과’ 무료건강강좌 개최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5/11/02 [22:21]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정기석) 척추센터(센터장 김용찬)는 오는 6일 오후 1230분부터 본관 4층 한마음홀에서 2회 척추센터 척추질환의 치료효과무료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척추센터 김태환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허리를 적절하게 치료하면 어깨와 무릎의 통증이 함께 좋아질까요(척추센터 김용찬 교수) 목을 적절하게 치료하면 두통과 등의 통증이 함께 좋아질까요(척추센터 박문수 교수) 골다공증을 치료하면 골절을 예방할 수 있을까요(척추센터 오재근 교수) 척추통증 환자의 재활치료(재활의학과 정광익 교수)라는 주제의 강의가 이어진다.
이번 강좌는 척추센터 세부전문분야 교수진이 모두 참석해 척추수술부터 통증치료와 재활에 이르는 전문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강의 후에는 척추질환 사례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가의 답변을 통해 들을 수 있는 토론식 질의응답시간을 마련했다.
참석 희망자 중 사전 이메일(spine@hallym.or.kr) 또는 당일 문의함을 통해 척추수술 혹은 치료에 대해 질문할 수 있다.
김용찬 교수는 이번 척추질환 건강강좌는 척추에 대한 정보 전달뿐만 아니라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척추질환 사례별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척추센터의 다양한 분야 전문 교수진이 함께하는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척추질환자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내용을 듣고 토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말했다.
이번 강좌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쇼핑백, 물병, USB 메모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라이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