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는 경기 서남부로!”광명·부천·시흥·안산·화성 휴가철 맞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진행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경기관광공사와 경기 서남부권 5개시가 푸짐한 경품을 걸고 휴가객 모시기에 나섰다.
23일부터 광명, 부천, 시흥, 안산, 화성으로 구성된 ‘경기서남부권 관광협의회’와 경기관광공사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지정된 관광지를 방문하고 인증샷을 올리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23일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경기관광공사 인스타그램 계정(@gyeonggi_tour)을 팔로우 한 뒤 해당 방문지 인증샷에 제시 된 해시태그를 적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가장 중요한 점은 사진을 찍을 때 반드시 경기 서남부 5개시를 상징하는 다섯 손가락을 펴서 함께 찍어야 한다는 것이다. 호텔 숙박권부터 글램핑 이용권, 워터파크 입장권, 햇토미 쌀, 광명동굴 레스토랑 식사권까지 5개시만의 다양한 지역 경품이 매주 준비돼 있으며 최대 10개소를 모두 인증했을 경우에는 최신형 노트북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인증샷 대상 관광지는 광명동굴, 광명전통시장, 부천 아트벙커 B39, 부천 자연생태공원, 시흥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갯골생태공원, 안산 대부 해솔길, 탄도항, 화성 제부도, 융건릉으로 모두 10개소다. ‘협의회’는 이벤트를 통해 5개시의 관광명소가 재조명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계절 실내온도가 섭씨 13도로 유지되는 ‘광명동굴’, 쓰레기 소각장을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탄생시킨 부천 ‘아트벙커 B39', 서해안에서 규모가 가장 큰 패총(조개무지)이 있는 시흥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명품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안산 ‘탄도항’, 최근 드라마 ‘김 비서가 왜그럴까’ 촬영지로 각광받는 화성 ‘제부도’ 등 모두 휴가철 가족 나들이나 출사여행에 제격인 관광명소들이다.
현재는 22일까지 가고 싶은 관광지를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사전 붐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협의회’는 작년부터 경기도·경기관광공사와 함께 5개시 관광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국내외 홍보·마케팅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