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인천호텔 투숙 외래관광객, 인천시티투어 무료이용

외래관광객 대상 인천 숙박 연계 시티투어 프로모션 실시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6/06/07 [13:18]

인천호텔 투숙 외래관광객, 인천시티투어 무료이용

외래관광객 대상 인천 숙박 연계 시티투어 프로모션 실시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6/06/07 [13:18]
인천시티투어가 지난 1일 순환형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인천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영어를 포함한 4개 국어로 관광안내 방송이 나와서 외래관광객들이 개별적으로 탑승하고 인천을 둘러보기에도 무리가 없다.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7일 인천에 체류하는 외래관광객의 비율을 높이고 인천을 둘러보고 갈 수 있도록 하는 등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시티투어와 연계, 6월 중순경부터 버스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방법은 외래관광객이 인천시티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온라인 숙박예약사이트에서 인천지역 호텔을 예약해 호텔에 도착하면 시티투어 쿠폰을 제공 받아 송도컴팩스마트시티 앞 인천종합관광안내소와 인천역 관광안내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특히 인천을 경유해서 3국으로 가는 환승 관광객의 경우 인천에서 숙박을 하루 예약하는 것만으로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손쉽게 관광까지 즐길 수 있어 짧은 시간에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느낌으로써 향후 재방문율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에서 숙박하는 외래관광객이 늘어나고 체류하는 비율이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인천 내 호텔, 면세점, 쇼핑몰과 연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